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 겟잇뷰티 탈모샴푸 1위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 겟잇뷰티 탈모샴푸 1위
  • 윤강희
  • 승인 2018.11.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콜마 “화장품∙의약품 융합기술으로 우수한 성분과 효능의 제품 선보일 것”

현대인의 스트레스인 탈모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샴푸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 대표 뷰티 TV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도 탈모샴푸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시중 100개의 탈모샴푸 중 1위로 선정된 제품은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다. 4주간의 실험 결과 탈모 방지에 필수적인 두피 탄력 증가율이 가장 뛰어나 1위로 선정됐다. 또한 이 제품은 두피 유분 개선, 각질 제거, 모발 거칠기 개선 등이 임상으로 입증된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더마클라센 탈모샴푸는 인체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대체해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탈모샴푸 ODM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콜마만의 성분 조합 기술이 적용됐다. 이에 시중의 제품보다 뛰어난 효과를 내면서도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제품의 우수한 성분과 효능의 배경에는 한국콜마의 노하우가 숨어있다. 한국콜마는 탈모샴푸 연구개발을 위해 기존 화장품∙의약품 융합 기술력을 바탕으로 퍼스널케어 연구개발 투자를 강화해왔다. 그리고 피플앤코와 함께 오랜 기간 연구한 끝에 겟잇뷰티 1위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더마클라센 탈모샴푸는 한국콜마가 생산을 시작한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 동안 180만 개 이상 생산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콜마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올해에만 50건이 넘는 탈모샴푸를 개발하고 있다. 한국콜마 퍼스널케어연구팀 정세희 선임연구원은 “앞으로도 한국콜마의 화장품∙의약품 융합기술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탈모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