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색 불꽃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담은 한정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오색 불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밤하늘의 불꽃을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의 시그니처 제품과 신제품 패키지에 오색 빛깔을 입은 찬란한 불꽃 문양이 더해져 특별하고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페이셜 오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탄력크림’, ‘자음수’, ‘자음유액’ 견본품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오리엔탈 허브향을 베이스로 생명의 감각을 일깨우는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기분을 맑게 하는 매화향이 담긴 ‘윤조에센스 백화지향’, 싱그러운 향이 기운을 북돋아주는 ‘윤조에센스 홍서지향’ 등 3가지 제품을 각기 다른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인 ‘퍼펙팅쿠션’에 화려한 오색 불꽃 디자인을 입혔다.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순행클렌징워터’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에센셜 립세럼스틱’ 견본품 2종이 포함돼 있다.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는 설화수가 새롭게 출시하는 페이셜 오일인 ‘여온오일’의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은은하게 봄을 전하는 백화지향, 조화와 균형을 이루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으로 구성되어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여온오일’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항산화 효능을 선사하는 해송자유(잣오일)와 한방 성분을 담아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고 건강한 윤기를 완성해준다.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는 설화수 핸드크림과 궁중비누를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는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핸드크림은 은은한 매화 향을 담은 금윤향, 생명의 감각을 일깨우는 백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과향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본윤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피부 자생력을 길러 노화의 징후를 근본부터 케어하는 스킨 겸용 에센스인 ‘본윤에센스’ 본품과 ‘본윤유액’, ‘리프레싱클렌징폼’ 견본품 2종이 포함된다.

한편, 설화수는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홀리데이 캠페인 사이트(http://www.sulwhasoo-holiday.com)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어울리는 선물을 찾아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