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캐시미어 컬렉션
반디, 캐시미어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젤 네일 NEW 컬러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겨울 시즌에 맞춰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캐시미어 소재를 이용한 아이템들이 인기가 많다.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느낌의 컬러들로 겨울 계절에 어울리는 세련된 데일리 룩으로 연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디는 이러한 캐시미어 아이템들을 모티브로 하여 포근한 감성과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컬렉션 젤리끄 6종을 출시하였다. 

데일리 컬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루, 핑크, 베이지 계열로 컬러 구성이 되어 있다.

특히, FW 시즌 사랑 받는 무광 탑젤로 마무리하였을 때 그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한다. 캐시미어 베이지와 캐시미어 블루는 조합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네일 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캐시미어 살몬과 캐시미어 브라운의 컬러 조합은 우아한 네일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캐시미어 로즈와 캐시미어 피치의 컬러 조합은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네일 룩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컬러 조합이다.

정식 출시 전, 반디는 2018 SINAIL에서 박람회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판매를 진행하였다. 캐시미어 컬렉션은 살롱주뿐만 아니라 셀프 네일러들에게도 세련된 컬러와 레벨링 없이 한번에 연출되는 발색으로 호평을 받으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컬렉션은 솔드 아웃 되었다. 현재, 네일 박람회 이후에도 꾸준히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 겨울, 지적이고 트렌디한 시즌 네일을 위한 반디 캐시미어 컬렉션은 11월 중순부터 전국 반디 지사와 반디 본사를 통해 (080-021-0770)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