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X앤드류 베네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X앤드류 베네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그래픽 아티스트 앤드류 베네커 디자인

키엘이 2018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키엘이 올해는 미국 출신의 그래픽 아티스트, 앤드류 베네커(Andrew Banneker)와 함께 했다. 앤드류 배네커는 강렬하고 밝은 색상과 독특한 질감이 매력적인 일러스트로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앤드류 베네커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키엘의 베스트 제품들은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재탄생, 대담한 그래픽과 선명한 색상 그리고 골드 디테일이 더해져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해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앤드류 베네커와 함께한 키엘의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포함하여 스킨케어부터 바디, 립케어까지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베스트 셀러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특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0ml 제품에 숨겨진 라벨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가 키엘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또한, 연말의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풍성한 구성의 기프트 세트와 앤드류 베네커의 일러스트가 담긴 포장 서비스를 제공, 보다 특별한 연말 선물 준비를 할 수 있다.

2018 키엘X앤드류 베네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