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니즈로 탄생한 크림 제형의 비주얼 비비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라뮤즈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집에서도 여배우와 같은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RETURN 2 BLESSING VISUAL CREAM)’을 출시한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실제 라뮤즈 에스테틱 고객 대상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을 받은 라뮤즈 데일리 에센셜즈 리제러레이팅 크림’ 과 ‘라뮤즈 비비크림’을 믹스해 발라주던 제형을 개발하여 출시되었던 ‘리턴 투 비주얼 밤’이 업그레드 된 신개념 비주얼 크림이다. 

특히,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피부의 보습, 탄력 그리고 커버까지 3중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감추는 것이 아닌 피부 자체가 되살아나 자연스러운 에스테틱 스킨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유일 최고 크림 비율 73.9% 함유해 기초를 바르는듯한 발림성으로 가볍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영양보습으로 필터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보습항산화특허성분 - 그리놀H (허브추출물 6종, 라벤더꽃, 베르가못잎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프리지어, 카모마일,로즈마리잎) 함유로 피부의 보습 성분을 강화했으며, 피부의 고민인 탄력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의 잔주름을 커버할 수 있는 구상폴리머가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여 보다 어려보이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11월 중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런칭할 예정이며, 11월 말 GS홈쇼핑에서도 날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