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약산성 클렌징 프로모션
아크웰, 약산성 클렌징 프로모션
  • 최영하
  • 승인 2018.11.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시즌 미세먼지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보호!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이 올리브영과 함께 약산성 클렌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을과 겨울 사이 큰 기온 차와 짙은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아크웰 약산성 클렌징 제품을 기획 세트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 ‘버블 프리 pH 밸런싱 클렌저’ 250ml+리필(250ml/본품 동일 용량) 증정 기획 세트, 초미세먼지까지 깐깐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약산성 마이크로 클렌징 폼’ 140ml 1+1 기획 세트로 구성 되었으며, 오는 11월 28일까지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리브영 대구본점과 부산 광복본점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매장 내 수전 매대에 프로모션 제품을 단독으로 구성해 직접 클렌징하며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인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아크웰 ‘버블 프리 pH 밸런싱 클렌저’는 pH 5.5~6.5의 약산성으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해 건강하게 가꿔주며, 부드러운 젤타입이 거품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순하게 세정해주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크웰 ‘약산성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조밀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 모사체를 99.87%(한국피부과학연구원)까지 제거하는 세정력이 특징이다. 화학성분 12 무첨가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심 클렌징폼이다.

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