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中 광군제 티몰 국제관 마스크팩 1위
제이준코스메틱, 中 광군제 티몰 국제관 마스크팩 1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광군제 당일 티몰 전체 매출액 60억 이상 달성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지난 11일 열린 광군제에서 티몰(Tmall) 국제관 수입 마스크팩 중 한국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제품의 총 판매량, 매출액 등을 통합하여 환산한 수치인 거래지수에서 총 885,618점을 기록하며 한국 브랜드 중 랭킹 1위라는 소기의 성과를 거뒀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금번 광군제에서 자사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을 주력으로 판매했으며 특히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의 경우 판매 시작 2시간 만에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85%를 초과 달성하고, 총 151만 장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함께 선보인 스킨 케어 라인은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258% 증가했다.

특히 제이준코스메틱은 2년 연속 광군제 당일 티몰 전체 매출액을 60억 이상 달성했으며, 티몰 국제관의 금년 누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상승하는 등 중국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선점한 위치와 브랜드 파워 등을 재확인시켰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시장이 전반적으로 주춤하고 있으나 제이준코스메틱은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꾸준한 성과를 내며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나가고 있다”며 “특히 올해 광군제에서도 좋은 결과를 내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제품 그 자체로 만족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품질 개선 및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