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수고했어 수험생, 5959(오구오구) ’이벤트
에이프릴스킨, ‘수고했어 수험생, 5959(오구오구)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 오프 팩·베이스 및 립&아이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브랜드인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위한 ‘수고했어 수험생, 5959(오구오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프릴스킨은 15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한 특가 기획세트의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로, 선착순 599명에 한해 특별 할인가가 적용된 세트 상품 2종을 선보인다.

특별가로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중요한 시험을 준비하느라 지쳐 있을 피부를 케어하고, 색다른 기분 전환을 돕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두 세트 모두 노폐물 및 피지를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을 비롯해 1초만에 그러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퍼펙트 매직 듀얼 아이섀도우’, 오래도록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 2종이 공통적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각 세트별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과 ‘매직스노우쿠션 3.0’이 각각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두가지 세트 모두 기존 판매가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5만9천원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쉼 없이 공부하느라 고생했을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의 마음을 담아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를 케어해줄 팩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이템을 통해 스무살의 설렘을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