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파이 피현정 추천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디렉터파이 피현정 추천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랩(hddn lab)’보습크림

화장품 내 유해물질 논란 이후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전문적인 화장품 성분 분석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히든랩 (hddn lab)’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Skin Savior Concentrate)’ 크림이 연일 화제다.

‘히든랩’은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Skin Savior Concentrate)’는 보습크림, 나이트 크림의 모든 장점을 담은 고농축 크림으로 추운 겨울철,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일명 ’필수보습크림’으로 불리는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보랏빛의 쫀득한 고농축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더스트 흡착 방지, 피부 붉은 기 개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어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Skin Savior Concentrate)’는 디렉터파이 피현정의 겨우내 촉촉한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하는 스킨케어 루틴' 컨텐츠 영상을 통해 막강 보습을 선사하는 성분을 비롯해 립밤, 보습제의 메인 성분과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성분, 각질 부위를 바로 잠재울 수 있는 성분 등이 함유된 것으로 분석되었다. 민감하고 연약한 입 주위의 입술 각질을 잠재울 수 있을 뿐 아니라 목, 눈가 부위에도 아이크림 대용으로 유용하게 바를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추천되었다.

또한 메이크업 전에 바를 때 에센스/앰플 유형의 제품과 섞어 바르면, 화장이 밀리지 않고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의 제품이 보습막을 오래 유지시켜줄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 수정 화장 시에도 피부결을 탄탄하게 보호해주어 메이크업 수정이 용이하다.

히든랩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각종 외부환경,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와 겨울철 차가운 공기에 건조하고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라며, “화장품 성분에 대해 꼼꼼하게 분석하고 추천하는 디렉터파이 피현정씨의 영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소비자들에게 착한 성분 화장품으로 한층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히든랩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자사몰 및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