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에센스 세럼 67% 함유한 워터드롭 제형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마치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선사하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은 에이프릴스킨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을 파운데이션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제품으로, 높은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이름난 기존 쿠션 제품의 명성만큼이나 탁월한 제품력을 담았다. 촉촉하면서도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무려 50시간 동안 촉촉한 ‘수분 밀착 커버’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세럼을 67% 함유한 워터드롭 베이스로, WSC(Water in Silicone Cage)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롤링 할 때마다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한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50시간 동안의 메이크업 지속효과를 인정받은 것을 비롯해,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SPF50+, 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한번에 케어해 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기존 에이프릴스킨 쿠션 고객들이 쿠션의 제품력을 담은 파운데이션도 사용하고 싶다는 니즈를 전해온 것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으로 어떤 피부 결점이든 완벽하게 커버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