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방패크림’ 서울 시내 버스 광고 진행
아크웰, ‘방패크림’ 서울 시내 버스 광고 진행
  • 최영하
  • 승인 2018.11.1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인증 시, 베타글루션 3종 키트 증정 이벤트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이 베타글루션 초보습 크림, 일명 ‘방패크림’의 서울 시내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스 광고는 아크웰의 절대 보습 강자 ‘방패크림’으로 진행하며 서울 시내 주요 지역을 운행하는 버스에 부착되어 운영된다. 전속 모델 구구단 김세정의 화보와 함께 ‘절대보습 #방패크림’ 이라는 키워드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방패크림’이라는 애칭의 아크웰 베타글루션 초보습 크림은 피부에 든든한 보습감을 채워 촉촉한 초보습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보습 크림이다. 건조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속부터 건강하고 탄탄한 보습 체력을 강화해준다.

이와 함께 아크웰은 이번 버스 광고를 활용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스 광고 혹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 스토어에서 ‘방패크림’을 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올린 후 아크웰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300명 대상으로 참여만 해도 9,000원 상당의 베타글루션 3종 키트(토너, 밀크 오일, 크림)를 증정한다.

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방패크림 버스 광고는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 만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말하며, “버스 광고와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시고 피부에 탄탄한 보습을 채워줄 아크웰 베타글루션 라인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내 이벤트 페이지와 아크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