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DR+LAB), 하이드라 더마 센텔라시카 시리즈
닥터랩(DR+LAB), 하이드라 더마 센텔라시카 시리즈
  • 윤경선
  • 승인 2018.11.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카(CICA) 성분으로 ‘피부 속 부터 확실하게’

병의원 및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랩이 여름철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의 각질을 조심스럽게 다스리고, 피부를 보호해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 화장품, ‘하이드라-더마 센텔라시카 시리즈’ 를 선보인다.

닥터랩 하이드라-더마 센텔라시카솔루션 라인으로는 솔루션(앰플), 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추출물 중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정량추출물(마데카소사이드,아시아티코사이드,마데카식애씨드,아시아틱애씨드)을 함유하고 있어서, 콜라겐 생성 촉진을 도와 재생과 염증완화에 효과적이며 바르는 즉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환절기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준다.

시카(CICA)센텔라 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병풀, 이하 센텔라)’라는 식물을 부르는 말이다. 호랑이가 싸우다 다치면 이 풀이 무성한 곳에서 등을 대고 굴러 상처를 치료했다 하여 호랑이 풀이라고도 부른다. 이 식물은 피부의 상처 부위를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하고 빠르게 회복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유명한 상처 치료 연고제 마데카솔의 주 성분으로 사용되고 있다.

닥터랩 마케팅기획팀 김서하 차장은 한때, 히알루론산 원액성분을 강조한 보습제품들이 인기였다면, 최근 들어서는 시카(CICA)’라는 이름이 붙은 화장품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며, 시카(CICA) 화장품을 구입할 때는, 함유량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해야 한다고 밝혔다.

센텔라시카 일반추출물은 물을 가열한 정제수와 함께 열수 추출한 것으로 좋은성분이 유지되기 어렵다. 반면에, ‘정량추출물은 고농도 파우더 형태로 원료 그대로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좋은성분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