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 랄라블라 파워팩 프로모션 최초 공개
대웅제약 이지듀, 랄라블라 파워팩 프로모션 최초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 히어로즈 피부 고민 S.O.S’ 파워팩

이지듀(Easydew)가 H&B 드럭스토어 랄라블라의 ‘보습 히어로즈 피부 고민 S.O.S’ 파워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지듀는 이번 파워팩 프로모션에서 탱탱 단백질 충전 크림 ‘DW-EGF 크림 프리미엄 기획 세트’를 최초로 선보이며, 오는 28일 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DW-EGF 크림 프리미엄’은 2016년 홈쇼핑 출시 직후부터 ‘단백질 크림’, ‘핑크 크림’으로 입소문 나, 매진 행렬에 이어 단기간 동안 200만개 이상 판매된 이지듀의 히트 아이템이다.

‘보습 히어로즈 피부 고민 S.O.S’ 파워팩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 기획 세트’는 본품 50ml와 15ml 미니 사이즈가 추가 포함된 세트로, 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화제의 제품을 오직 11월 한달 동안 랄라블라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MTS 시술 원리를 착안해 특허 받은 ‘마이크로 니들’과 ‘앰플’로 홈케어가 가능한 이지듀의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 키트’는 주름 고민 해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보습 히어로즈 피부 고민 S.O.S’ 파워팩 프로모션은 미세먼지와 환절기 피부 고민에 맞춰 랄라블라 내에서 인기가 뜨거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피부 재생 고민 해결을 위한 이지듀를 비롯해 피부 트러블을 위한 마데카21, 손상 피부를 위한 퍼스트랩, 피부 흔적 고민을 위한 센텔리안24 등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솔루션 키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