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12회 연속 완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12회 연속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목표 대비 113% 기록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이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지난 10일 오후 1시 45분부터 약 7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방송에서도 목표 대비 113% 초과 달성한 것. 이날 완판으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론칭부터 현재까지 1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모든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 상위를 차지했으며, SNS와 뷰티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인기에 쿠션과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이끌던 기존 파운데이션 시장을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세대 교체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알프스산맥 혹한의 환경에서 서식하는 알프스 장미 성분이 캡슐 형태로 약 40,000ppm 함유됐고 다마스크 장미 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로즈 엑기스 성분을 더해 겨울철 메마르기 쉬운 피부를 속부터 촘촘히 보습 커버해준다. 5종의 커버 피그먼트가 함유돼 마치 컨실러를 압축시킨 듯한 높은 커버력을 자랑하며 사용 시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면서 파운데이션과 프레쉬 믹스돼 크리미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6만개 이상의 미세모가 빈틈없이 식모된 마스터 브러쉬가 제품 하단에 결착돼 메이크업이 서툰 초보자부터 바쁜 아침 시간에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들뜸 없이 섬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1월 10일 진행된 이번 방송은 론칭 당시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론칭과 동일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본품 5개에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골드 컬러의 ‘비 보스풀 파우치’ 1개, 벨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에 또렷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스틱 더 벨벳 AD’ 3종 중 1개(랜덤) 등 정품 총 7종으로만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한 방송 중 1분당 1명씩 추첨, 동일 세트를 하나 더 증정하는 더블 찬스를 실시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론칭부터 현재까지 전방송, 총 12회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방송 역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홈쇼핑 대표 인기 파운데이션이다”라고 설명하며, “특히 이번에는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론칭 때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론칭과 동일한 구성을 한 번 더 선보이게 됐다. 뜨거운 고객들의 관심에 빠른 시일 내 좋은 구성으로 최대한 빨리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