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레오제이’소셜마켓으로 ‘동백 보습장벽 크림’완판
구달, ‘레오제이’소셜마켓으로 ‘동백 보습장벽 크림’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콜라보 영상을 제작

뷰티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이 나날이 커지는 바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제품을 단순히 추천하는데 그치지 않고, 직접 구매로까지 연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2번째 소셜마켓을 진행,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레오제이는 유튜브 채널 25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로 참신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소셜마켓으로 진행된 구달 ‘동백 보습장벽 크림’은 속건조를 잡아주는 50시간 속보습 크림으로 2주 사용 시 건강한 피부 장벽을 가꿔주고, 4주 사용 시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보습에 탁월한 동백나무꽃추출물을 54% 함유해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레오제이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동백 보습장벽 크림’의 50시간 속보습 유지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보습력 측정 실험에 참여했다. 그 결과, 크림을 바른 직후 보습력이 10.53%로 올라갔으며 24시간 후 7.89%, 50시간 후에도 5.26%까지 유지됨을 확인해 50시간 속보습 지속 효과를 증명했다.

이후 레오제이는 자신의 카카오 스토어를 통해 ‘동백 보습장벽 크림 더블에디션’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동백 보습장벽 리퀴드 앰플’ 30ml, ‘동백 보습장벽 크림’ 20ml를 추가 증정해 오픈 하루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직접 임상센터에 찾아가 보습력을 증명하니 신뢰가 간다”, “속건조가 고민이었는데 구달로 바꿔봐야겠다”, “역시 믿고 사는 레오제이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화제가 된 구달 ‘동백 보습장벽 크림’은 정식 론칭돼 전국 클럽클리오와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