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커버력 및 보습력 임상 완료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을 출시한다.

에이프릴스킨은 브랜드의 대표 쿠션 제품들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며 뛰어난 제품력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쿠션 라인업으로 강화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뛰어난 커버력과 수분력으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또한 최근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워터드롭이 메탈 플레이트 위로 촘촘히 맺히는 것이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또한 수분 입자가 균일하게 밀착되어 겉과 속까지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커버 및 2중 보습 임상 완료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하고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메탈 플레이트가 쿠션 위를 덮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위생적인 사용까지 가능하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을 출시하게 되었다.” “커버 및 보습력까지 갖춘 제품인 만큼, 건조한 겨울철 무너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