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2018 네일 엑스포(SINAIL) 참가
반디, 2018 네일 엑스포(SINAIL) 참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 호응속 성황리 마무리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1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 SETEC에서 진행된 ‘2018 씨네일(SINAIL)’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서 공식 협찬사로서 제1 전시관의 메인 위치한 반디는 젤리끄 겨울 트렌드 ‘X-DOLL’ 컬렉션뿐만 아니라 화이트에 깔끔하고 모던한 무드의 직사각형 부스 디자인으로 수많은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발길을 이끌었다. 

이번, 네일 박람회에서는 2018년 한 해 동안 반디에 애정을 보여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존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구성하였다. 정식 출시 전 제품인 캐시미어 컬렉션, 노르딕 핸드크림은 박람회 방문한 고객들에게만 제품 체험 및 한정 판매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특히, 제한 시간 동안 원하는 만큼 제품을 담으면 무조건 50,000원에 드리는 이벤트와 꽝이 없는 경품 증정 이벤트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이번 ‘2018 씨네일(SINAIL)’에서 반디는 단순히, 신제품을 구매하기보다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는 “반디는 오래전부터 반디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며 브랜드와 제품이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고민해 왔다.”라며 “이번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는 공간으로 부스를 구현하였던 부분과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기억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던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1월 15일까지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며 아시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