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VELY VELY)’, 롯데백화점 수원점 오픈
‘블리블리(VELY VELY)’, 롯데백화점 수원점 오픈
  • 최영하
  • 승인 2018.11.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수량의 럭키박스 이벤트 및 다양한 오픈 행사 진행 예정

블리블리(VELY VELY)가 9일 롯데백화점 수원점(4F)에 오픈한다.

기존 전국 주요 면세점과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블리블리는 지난달 롯데면세점 소공점 오픈에 이어 계속해서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 나서며, 국내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만날 예정이다.

임블리·블리블리 롯데백화점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주구창창 패딩조끼와 3구스다운 패딩조끼 20% 할인 행사를 비롯하여, 10일 당일에는 다양한 내용으로 오프라인 행사 이벤트가 실시 될 예정이다.

10일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하루 동안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모은 8만원 상당의 제품을 특별가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NEW 럭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5만원, 7만원, 10만원 구매 금액대별 최대 7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최대 12만원 상당의 인진쑥 라인 3종 세트 및 다양한 블리블리의 제품이 제공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 한해 진행되며 두 행사 모두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얼리버드 오픈 이벤트로 조기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인 ‘아우라 꿀광 쿠션’을 비롯해 청정 제주 지역에서 유래한 ‘산소수'가 함유되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산소 수분 라인’,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물광 피부로 연출 가능한 워터 물광밤까지 블리블리의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인해 판매처가 점차 확대되어 롯데백화점 수원점에도 오픈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국내외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는 색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실 구매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져 제품력을 인정 받으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