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스킨 케어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스킨 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0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단계 케어 시스템으로 완성하는 수분감 넘치는 피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에 이어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며 아미노 H.A. 모이스처 라인을 확장했다.

동일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케어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6중 히알루론산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움과 동시에 피부 장벽 구성을 도와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보습 유지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라인은 베이직 케어, 인텐시브 케어, 클렌징 케어로 구성되어 단계별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토너와 로션, 미스트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 및 크림 기획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추가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이직 케어 제품으로는 토너, 로션, 크림, 아이크림 4종이 구성되어 데일리 수분 케어가 가능하며, 인텐시브 케어 라인은 부족한 피부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줄 수 있는 제품들로 앰플과 미스트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클렌징 케어 라인에는 워시오프 타입의 딥클렌징 마스크와 풍성한 거품 타입의 폼클렌저가 구성되어 피부 타입에 맞게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클렌징 시 묵은 각질과 피지를 정리할 수 있도록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 겨울철은 기온이 떨어지면서 피부 수분감이 날아가기 쉬워 수분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스테디셀러인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에 이어 앰플까지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제품군을 추가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상황에 맞춘 수분 케어를 가능하게 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