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및 선 케어, 결점 커버를 한 번에

듀이트리가 남성 피부의 기초 스킨케어 및 선 케어, 결점 커버를 한 번에 도와주는 3중 기능성의 멀티 아이템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을 출시한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은 기초 스킨케어와 선 케어, 피부 잡티 및 결점 커버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크림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멀티캡슐이 피부에 닿으면서 끈적임없이 산뜻한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함과 동시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효과적인 선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바르면 컬러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며 스킨톤으로 변해 피부 잡티 및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매끄럽고 균일한 톤 케어를 도와준다. 티트리 및 아쿠아씰 성분이 함유되어 과도한 피지는 잡아주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남성 피부의 대표적인 고민 중 하나인 모공케어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사용 시에는 아침 세안 후 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베이스 컬러가 스킨톤으로 변하도록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가며 얼굴 전체의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면 된다.

듀이트리 브랜드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최근 기초 스킨케어는 물론 피부 결점 커버나 기능성 등 보다 세심하게 화장품을 선택하는 남성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멀티 아이템인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은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겸비해 남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H&B스토어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