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0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피부에 휴식 부여, 릴랙싱 보습 라인 3종 구성

아시아의 좋은 원료에서 찾은 성분에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함(潤)을 되찾아주는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아로마 향으로 편안한 휴식감을 주는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3종 제품을 출시한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오일’은 낮 동안 긴장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는 부드러운 마사지 오일이다. 자기 전에 아로마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바디 오일로, 편안한 라벤더 향과 달맞이꽃 오일, 매실씨 오일이 들어있다. 저자극 제품이라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샤워 직후 물기가 있을 때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바스’는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이다. 소량을 덜어 써도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고, 달맞이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유칼립투스 성분과 민트 향이 함유되어 사용하면서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필로우 미스트’ 제품은 매일 밤 침구 혹은 실내에 뿌려 사용하는 실내용 섬유 방향제로, 편안한 느낌의 라벤더 아로마 향이 지속되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오일’과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바스’ 제품에는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컴포트 나이트 리페어링TM과 인삼수, 맥문동, 일당귀에서 추출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도록 돕는 윤ComplexTM가 처방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