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매력을 지닌 신비로운 ‘Mystery Heroine’
반전 매력을 지닌 신비로운 ‘Mystery Heroine’
  • 윤강희
  • 승인 2018.11.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레뷰, 홀리데이 룩 공개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연말시즌을 앞두고 파티의 주인공처럼 돋보일 수 있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이번 셀레뷰가 공개한 홀리데이 룩은 ‘Mystery Heroine’(미스터리 헤로인)의 콘셉트로 블루LED 아래 네온 컬러로 체인지 되는 매력 포인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버건디 컬러의 톤온톤 메이크업 룩은 화려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연말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셀레뷰만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먼저,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02 플래시 브론즈를 넓게 펴 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만든다.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02 네온 아이 버건디를 이용해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연결해 눈 길이보다 길게 그린 다음 언더라인은 면봉을 이용해 스머지 해준다.

아찔한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셀레뷰 FW 신제품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는 다채로운 컬러 글리터와 촉촉한 워터 베이스의 조합으로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반짝이는 리퀴드 글리터 섀도우이다.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는 블루LED를 만나면 네온 컬러로 변신하는 샤프너 내장형 젤 라이너로, 유수분에 강한 젤 포뮬러가 번짐 없이 선명한 색감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립 메이크업은 ‘시크릿 네온 립 틴트’ #01 네온 키스 버건디를 풀립 스타일로 도톰한 매력의 립을 완성해 눈길을 사로 잡는 홀리데이 주인공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셀레뷰 FW 신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시크릿 네온 립 틴트’는 풍부한 색감과 업그레이드된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젤 라이너와 마찬가지로 블루LED를 만나면 네온 컬러로 변신하는 반전 립 틴트로 연말파티의 주인공을 위한 핫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러한 네온 반전은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시크릿 네온 립 틴트를 경험해본 소비자 모두 놀라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셀레뷰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룩은 신비한 반전 매력을 뽐내는 셀레뷰만의 독특한 제품을 이용해 완성한 버건디 컬러에 중점을 둔 메이크업”이며, “이번 홀리데이 룩처럼 색다르고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연말파티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