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스페셜 페이셜 프로그램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스페셜 페이셜 프로그램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스파 앳 그랜드 머큐어에서 내년 1월까지 진행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환절기를 맞아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더 스파 앳 그랜드 머큐어’에서 신제품 ‘인리치드 캡슐 크림’과 ‘슬리핑 리셋™ 앰플’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페이셜 프로그램을 11월 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더 스파 앳 그랜드 머큐어에서 선보이는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페이셜 프로그램은 ‘마린 인리치드 트리트먼트’와 ‘스킨 리셋 트리트먼트’ 두 가지로, 안티에이징 크림과 앰플 제품으로 각각 피부를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린 인리치드 트리트먼트’는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인리치드 캡슐 크림’을 사용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 귀한 탄력과 윤광을 전달한다. 피부 탄력이나 영양이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안색이 어두워지는 등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이 있는 분들께 추천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인리치드 캡슐 크림’은 캡슐 한 알 한 알에 바다의 보석인 영롱한 진주의 단백질 성분을 그대로 담은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강력한 영양감과 탄력 윤광을 선사한다. 손 끝에서 피부까지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에 적합한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면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슬리핑 리셋™ 앰플을 사용하는 ‘스킨 리셋 트리트먼트’는 건조,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빛을 잃은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더 스파 앳 그랜드 머큐어의 정성스러운 테크닉으로 앰플의 강력한 에너지를 오롯이 느낄 수 있어 특별한 날을 앞두고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더욱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슬리핑 리셋™ 앰플’은 청정해조류에서 극히 소량만 추출할 수 있는 해조효소발효액(저분자 후코이단), 레스베라트롤, 황금추출물, 클로렐라추출물 등 6가지 강력한 항산화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앰플을 바르고 자는 동안 피부를 매끈하고 맑게 관리해줘 매일 아침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