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현대백화점 면세점 내 브랜드 전략 매장 오픈
AHC, 현대백화점 면세점 내 브랜드 전략 매장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카운터 버젼 2.0 매장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글로벌 관광객들과의 접점을 높이고, 에스테틱 클리닉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지난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내 브랜드 전략 매장을 오픈했다.

최근 사드 이후 주춤했던 중국인 관광객들이 다시 유입되기 시작하면서 풍부한 관광 인프라가 구축되어있는 강남이 다시 관광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AHC는 한국을 방문한 전 세계 고객들이 언제든지 AHC만의 프리미엄한 에스테틱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강남에 위치한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하게 됐다.

AHC는 작년 중국판 프라이데이인 광군제에서 티몰(Tmall) 국제관 한국 화장품 매출 1위 기록, 지난 9월에는 중국 공식 론칭을 기념한 상하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중국 내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으며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따라서 이번 전략 매장 오픈이 AHC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매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에이전시 BETC의 수석 디자이너 크리스토프 프라데르가 컨셉과 디자인 설계에 직접 참여, 브랜드 모티브인 에스테틱 클리닉의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화이트 톤을 배경으로 마치 에스테틱 클리닉에 방문한 듯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AHC의 베스트 셀러인 아이크림을 비롯한 AHC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매장 컨셉은 AHC 카운터 2.0 버젼으로 전 세계의 AHC 매장과 다양한 채널에 동일한 룩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AHC 관계자는 “관광 중심지인 강남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AHC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AHC는 이번 무역센터점 오픈을 시작으로 이번달 말 용산 신라면세점에도 추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