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中 ‘티몰’ 단독 브랜드관 광군절 오픈
자올 닥터스오더, 中 ‘티몰’ 단독 브랜드관 광군절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0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 중국 광군절부터 판매 개시 예정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중국 알리바바(ALIBABA) 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 입점, 본격적으로 중국 온라인 시장을 공략한다.

티몰은 방문객만 8억 명에 이르는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중국 전자상거래 비중 80%를 차지하고 있다. 티몰의 브랜드 입점은 타오바오(TAOBAO)에서 증명된 브랜드 인기도신뢰도와 티몰 자체 검증을 통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엄격하게 진행되고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리셋 스칼프 루틴을 제안하며 씻어내는 샴푸에만 집중되었던 탈모 시장에 새로운 두피 관리용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 브랜드로, 론칭 2년 만에 두바이 시트러스 TV 홈쇼핑 진출, 글로벌 유통사 아폴로와 아시아 4개국 수주 계약, 덴마크 유통사 뉴헬스3년 간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자올 민경선 대표는 이번 티몰 브랜드관 오픈은 중화권 유통망 확대의 신호탄이자 K뷰티를 견인하는 자올 닥터스오더의 입지를 증명하는 계기라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함께 유통 채널을 다양화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올 닥터스오더는 지난 30일 이번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언론매체 20개사, 인플루언서 KOL(Key Opinion Leader) 20여 명, 그 외 티몰 관계자 및 바이어를 초청,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1111일 광군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프리 쿠폰 및 특정 상품 구매 시 할인 쿠폰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