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마마, ‘호텔 어메니티 키트’ 증정 이벤트
리틀마마, ‘호텔 어메니티 키트’ 증정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에서 리틀마마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호텔 어메니트 키트’ 증정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제품 구매 시 호텔 어메니티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틀마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리틀마마가 입점된 모든 온라인몰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프리미엄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틀마마의 호텔 어메니티 키트를 증정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리틀마마 어메니티 키트는 베스트 제품인 스파워시, 스파로션, 스파오일 3종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로, 파크 하얏트, 아난티 남해와 같은 유명 호텔에서 어메니티로 증정되고 있는 것과 동일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건조한 환절기에 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천연 아로마 향에 산뜻하고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제공하며 특히, 목욕 후 베이비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리틀마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호텔 어메니티 키트 증정 이벤트를 통해 겨울철 아기 피부도 관리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리틀마마만의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마마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아기 이름의 이니셜 자수가 새겨진 베이비 배스 로브를 증정하는 ‘11월의 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마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