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
파파레서피,‘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0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가 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를 출시했다. 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는 김한균 대표가 피부 질환을 앓던 첫째 딸을 위하여 만든 파파레서피의 시그니처 제품인 호호바 오일과 동일한 라인으로서, 아빠의 마음을 담아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식물성 보습 성분 호호바오일이 함유되어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판정,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아이의 연약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세정력과 풍성한 거품이 샤워 후에도 당김 없는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거칠고 민감한 피부의 촉촉한 보습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이며 또한 연약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모두를 위한 약산성 제품이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