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시티 오브 라이트 홀리데이 컬렉션’
로라 메르시에 ‘시티 오브 라이트 홀리데이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에 한정 쉐이드로 구성된 메이크업 컬렉션

로라 메르시에가 11월 1일, 시티 오브 라이트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라 메르시에의 시티 오브 라이트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에 한정 쉐이드로 구성된 4가지의 메이크업 컬렉션, 기프트 시즌에 맞는 화려한 선물용 패키지와 다채로운 향으로 구성된 2가지 바디 세트, 휴대하기 쉬운 패키지의 메이크업 필수 브러시 5가지로 구성된 브러쉬 세트를 선보인다.

‘나이트 아이 & 치크 컬렉션’은 간단한 스킬 만으로도 시크한 파리지엥의 내추럴한 데일리룩부터 홀리데이 무드의 나이트룩까지 연출 가능한 멀티 팔레트이다. 한정 컬러를 포함, 매트와 쉬머 두 타입의 총 8가지 아이 컬러와 하이라이터 겸용 치크 컬러 1가지로 구성되어 완벽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선사한다.

‘매직 아워 페이스 일루미네이터 팔레트’는 바르자마자 피부에 자연스러운 빛과 생기를 선사하는 하이라이터 컬렉션이다.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발색과 오랜 시간 동안 광채를 유지하는 마법 같은 지속력으로 하이라이터 뿐만 아니라 아이 섀도우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베스트 컬러 2가지와 한정 컬러 2가지로 구성되어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은은한 광채를 연출한다.

‘럭스 인덜전스 수플레 바디 크림 컬렉션’은 프랑스 디저트처럼 깊고 달콤한 향기의 미니 수플레 바디 크림 4종으로 구성되어 부드럽고 촉촉한 수플레 같은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 깊은 곳까지 보습감을 선사한다. 홀리데이 한정으로만 선보이는 크림 드 피스타치오를 포함, 베스트 향으로만 구성된 수플레 바디 크림 컬렉션으로 소중한 사람과 로맨틱한 연말을 준비해보자.

‘럭스 인덜전스 핸드&바디 컬렉션’은 산뜻하지만 풍부한 보습감과 오래도록 지속되는 매력적인 향을 선사하는 핸드&바디 크림이다. 홀리데이 한정의 타르트 오 시트롱을 포함 4가지 향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달콤한 향기와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무드 글로우 페이스 일루미네이터 트리오’, ‘섀도우 & 라이트 미니 캐비어 스틱 컬렉션’, ‘브러쉬 스트로크 럭스 브러쉬 컬렉션’ 및 ‘럭스 인덜전스 앰버 바닐라 바디 컬렉션’이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