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BANDI), 겨울 컬렉션 X-DOLL
’반디(BANDI), 겨울 컬렉션 X-DOLL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겨울 트렌드 컬러 ‘켈츠그린, 레드피어, 울트라바이올렛, 실론엘로우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성큼 다가 온겨울에 어울리는 네일 트렌드 컬러로 X-DOLL 컬렉션을 제안한다. 

반디의 2018 겨울 리미티드 컬렉션 X-DOLL은 X-MAS와 마트료시카 인형에 합성어로 겨울과 연말 시즌을 겨냥한 트렌드 컬렉션 제품이다. 공예가의 정성이 담긴 마트료시카에서 영감을 받아 활용도가 높은 레트로 무드의 컬러와 홀리데이 시즌에 화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글리터 컬러 8종이 함께 준비되었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살롱주들이 아트 시술 진행시, 활용도가 높은 젤네일 전용 브러쉬와 스펀지형태의 브러쉬 클리너도 함께 구성하였다. 

출시 전, 마트료시카 컨셉으로 살롱주 인플루언서와 진행한 마트료시카 아트 라이브 방송으로 컬러부터 아트까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반디는 팬톤에서 제안한 올해 FW 컬러인 켈츠 그린, 레드 피어, 울트라 바이올렛, 실론 엘로우 컬러를 주목하였다. 딥 한 청록 컬러 블루 돌(GF448), 다크 한 버건디 컬러 버건디 돌(GF532), 비비드 한 퍼플 컬러 퍼플 돌(GF342), 머스터드 같은 생생한 노란색 엘로우 돌(GF646)로 반디만의 기술력과 컬러 감각으로 레트로한 감성을 담아 반디만의 개성이 담긴 컬러로 탄생시켰다. 이번 겨울 트렌드 컬렉션은 컬러 조합만으로 쿨톤, 웜톤, 뉴트럴톤 등 어떤 피부 톤에도 어울리는 컬러들이다. 

이번 반디 겨울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할 컬러들은 글리터 컬러들이다. 홀리데이 파티룩에 어울리는 오렌지 돌(GP647), 핑크 돌(GP152), 블랙돌(GP929)이다. 이번 글리터 제품은 다양한 컬러와 크기가 다른 글리터들을 믹스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글리터 컬러들로 조색하였다. 우주를 보는 듯한 글리터 컬러들로 포인트를 준다면 모임에서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네일 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번 겨울, 누구보다 스타일리쉬한 네일룩을 연출 하기 위한 필수품 반디 겨울 트렌드 ‘X-DOLL’ 컬렉션은11월 부터 전국 반디 지사와 반디 본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