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2018 소코글램 베스트 오브 K-뷰티 어워드 수상
클레어스, 2018 소코글램 베스트 오브 K-뷰티 어워드 수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부터 매년 다른 클레어스 제품으로 3년 연속 수상해 눈길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klairs.com)의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E 마스크(Freshly Juiced Vitamin E Mask)’가 ‘2018 소코글램 베스트 오브 K-뷰티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소코글램(SoKo Glam)’은 미국에서 활동 중인 한국계 뷰티 칼럼니스트 샬롯 조 부부가 2012년 설립한 온라인 뷰티 셀렉트 숍으로 우수한 K뷰티 화장품들과 콘텐츠를 소개하며 미국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소코글램 베스트 오브 K-뷰티 어워드’는 소코글램에서 매년 그 해의 인기 제품 10개를 위너로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클레어스의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E마스크는 올해의 위너에 이름을 올렸다.

클레어스는 이번 수상으로 3년 연속 위너를 차지한 브랜드가 됐다. 지난 16년과 17년에는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과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이 위너였다. 올해의 위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E마스크는 비타민E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E는 비타민C가 피부에 흡수되기 전 산화하는 것을 막아줘 함께 사용하면 비타민C의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다.

그래서 클레어스는 비타민C를 함유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E마스크를 소코글램에 선보였다. 소코글램에서 클레어스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린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과 시너지를 내는 제품으로 소개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E마스크는, 론칭 직후부터 판매량이 급격히 상승하며 이번 어워드 수상으로 이어졌다.

클레어스 해외 영업·마케팅 총괄 손혜진 매니저는 “클레어스는 이미 해외 팬덤이 형성된 브랜드로 소코글램 뿐 아니라 아마존, 아이허브, 어반아웃피터스 등의 글로벌 판매처에서도 높은 판매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으로 클레어스의 장점을 미국 시장에 더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K뷰티 선두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국내에서도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력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시코르 전국 15개 매장에 입점해 판매 순위 50위 권에 다수의 제품을 포진시키며 시코르 내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지난 8월에는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AP mall에 타사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최초로 입점해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