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겨울 대비 ‘11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프로모션
랑콤, 겨울 대비 ‘11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등 다채로운 혜택 마련

랑콤이 안티에이징 케어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11월 한 달간 랑콤 스킨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찬바람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탄력 케어를 위해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50/75㎖))’에는 여행용 4종 키트를 ▲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50ml) 또는 수딩젤’에는 여행용 3종 키트를 ▲ 생기 잃은 피부 관리를 위한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50㎖) 또는 세럼(50㎖)’에는 여행용 5종 키트를 함께 구성했다. 특히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75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존 제품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압솔뤼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압솔뤼 소프트 크림(60㎖) 또는 리치 크림(60㎖)’ ▲ 고농축 오일 세럼 ‘압솔뤼-올레오 세럼(3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총 29만 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7종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제품 ‘라비에벨 플라워 오브 해피니스 오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마련했다. 랑콤의 이번 겨울철 안티에이징을 위한 스킨케어 프로모션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11월 프로모션은 찬바람과 실내외 온도 차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겨울을 맞아 고객 분들께 안티에이징의 명가 랑콤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들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랑콤과 함께 올 겨울 한파 속에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꿔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