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인텐시브 샤이닝’ 라인업 확장
제이준코스메틱, ‘인텐시브 샤이닝’ 라인업 확장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리 크림, 슬리핑 팩 출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자사의 인기 제품인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의 스킨 케어 라인업을 확장하며 집중 보습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다.

제이준코스메틱은 환절기 피부 관리 시즌을 겨냥하여 ‘인텐시브 샤이닝 워터리 크림’과 ‘인텐시브 샤이닝 슬리핑 팩’ 등 2종의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 판매 중인 토너, 에멀젼, 아이크림에 금번 신제품을 추가하면서 총 5종의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먼저 워터리 크림은 앰플 드롭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히알루론산의 멀티 레이어링에 의해 수분 보호막이 형성되어 보습 유지력이 우수하다. 슬리핑 팩은 취침 전 사용 시 수면 중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형상 기억 젤 제형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벚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윤기 있게 가꾸는 등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계속되면서 건조해진 피부 등 셀프 케어가 쉽지 않아 고민 중인 2030 여성들을 위해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아침, 저녁으로 공기가 쌀쌀해지면서 실내외 온도 변화가 극심해 피부가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기초 케어 시 및 취침 전에 꾸준히 사용하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 및 직영 매장 등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인텐시브 샤이닝 스킨 케어 전 제품에 한하여 구매 시 최대 30%의 가격 할인을 제공하며, 신제품 구매자에게는 트래블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