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베스트 셀러 '칼렌듈라 꽃잎 라인' 한정 행사
키엘, 베스트 셀러 '칼렌듈라 꽃잎 라인' 한정 행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3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구매율 1위…자극 받은 피부 개선

키엘은 재구매율 1위*의 베스트셀러 ‘칼렌듈라 꽃잎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한정 행사를 진행한다. 칼렌듈라 꽃잎 라인은 재구매율 1위의 베스트 셀러 라인으로 지중해 연안의 칼렌듈라 꽃잎을 한 잎 한 잎 손으로 채취하여 담아낸 키엘의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담아낸 대표 제품이다.

키엘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50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수량 출시 한다. 풍성한 꽃잎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대용량 사이즈는 기존 제품 대비 2배 늘어난 500ml 용량을 약 30%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이다.

또한 SNS 상에서 7스킨, 토너팩으로 잘 알려진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대용량 제품 구매 시,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미스트 공병을 증정하는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대용 미스트 공병에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소분하여 미스트로 사용하면 즉각적인 수분 충전과 동시에 건조해진 공기와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 받은 피부를 개선하고 촉촉하게 진정시킬 수 있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500ml 대용량 제품,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는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