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BANDI), V5 비타 젤 시리즈
반디(BANDI), V5 비타 젤 시리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3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 없는 비타민 영양 베이스 시스템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잘못된 쏙오프로 발생한 손톱 손상을 위해 비타민 영양 가득 V5 비타젤 시리즈를 출시한다.

‘젤 네일 = 손톱 손상’ 은 선입견이다. 오히려 젤 제거 시 롱라스팅을 위한 유기원료와 과도한 표면 정리로 인하여 젤 네일 시 손톱 손상이 가해지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반디는 5분만의 빠르게 손톱 표면과 젤이 쉽게 분리하여 손톱 손상을 최소화 하고 비타민 과즙 영양 성분까지 더한 V5 비타 젤을 출시했다. 

V5 비타 젤은 아세톤 성분이 빠르게 침투 할 수 있도록 분자 간격을 넓혀 새롭게 개발한 신 제형으로 파일이나 드릴로 과도하게 표면을 갈아내지 않아도 쉽게 손톱 표면과 젤 네일이 분리가 가능하다. 젤 케어 시술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다. 또한, 비타민 C, B, E가 다량 함유 되어 베이스 젤 시술 시 손톱 표면에 영양 성분을 더해 손톱 손상에 빠른 회복을 도와준다. 

‘V5 비타 젤’ 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V5 비타 프라이머’, ‘세라 젤 앰플’도 함께 출시한다. V5 비타 프라이머는 산성분 FREE 제형으로 손톱 표면 단백질 성분을 녹이지 않아 손톱 손상을 최소화 하는 안전한 제형으로 젤 컬러의 유지력을 향상시켜 주는 제품이다. 

세라 젤 앰플은 고농축 비타민, 세라마이드, 계란 난항에서 얻은 레시틴 단백질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손톱 뿌리 부분에 직접적으로 영양 성분을 공급 해주고 큐티클을 매끄럽게 닫아 주어 건강한 손톱으로 관리가 가능 하다. OIL-FREE 성분으로 번들거리지 않아 젤 시술 전 후 사용 가능한 젤 앰플이다. 이 세 가지를 스텝 별로 사용한다면 효과적으로 손톱 손상 없이 젤 네일 시술이 가능하다. 

손톱 위 비타민 영양으로 가득 채워 손톱 손상 없이 3STEP 으로 체계적인 베이스 젤 케어가 가능한 ‘V5 비타 젤’ 시리즈는 전국 반디 지사와 반디 본사를 (080-021-0770) 통해 11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