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상품전, 中企 육성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상품전, 中企 육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과 매장 38곳 상생 상품전 개최

올리브영은 올해 동반성장주간을 맞아 29일부터 1230일까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즐거운 동행중소기업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동반성장주간은 상생법에 따라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의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매년 11월 첫째 주에 진행된다.

올리브영은 이번 상품전을 통해 중소기업과의 대표 상생 프로그램인 즐거운 동행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29일 온라인몰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116일부터는 강남본점과 가로수길중앙점 등 대표 매장 38곳에서 즐거운 동행상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 촉진을 위한 전폭적 지원에 나선다.

대표 상품인 아임프롬 허니마스크셀린저 드레스퍼퓸을 비롯해 올해 신규 입점한 보타니티 플라본 세럼등 총 9개 브랜드의 151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중소기업 랩앤컴퍼니가 출시한 아임프롬 허니마스크는 지난 6월 행사에서 시작 3일 만에 품절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임프롬은 지난해 6월 올리브영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한 즐거운 동행 품평회를 통해 입점한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행사 기간 동안 즐거운 동행 상품들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면 노출하는 한편, 온라인몰에서는 오늘의 특가'신제품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천연 성분이 강점인 보타니티 플라본 세럼의 경우, ‘뷰티 테스터코너를 통해 상품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온라인몰 행사는 29일부터 오는 1230일까지 진행되며, ‘즐거운 동행존을 운영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 38곳에서는 116일부터 12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