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리뉴얼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의 4가지 컬러에 핑크빛 복숭아 컬러 추가 구성

블리블리(VELY VELY)가 촉촉한 워터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기존에 라이트 한 사용감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는 보습 효과에 탁월한 특허성분인 안타티신과 올리고 히알루론산을 추가하여 더욱 더 촉촉한 쿠션 블러쉬로 새롭게 리뉴얼 됐다.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발색효과, 뛰어난 지속력까지 고루 갖춘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는 워터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어 더욱 완성도 높은 물광 블러쉬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오일과 파우더의 3:1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반구상 파우더를 적용하여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이 완벽한 밀착력과 우수한 발색력으로 매력적인 치크 메이크업을 구현해준다.

기존의 수줍 라일락핑크, 청순 엔젤라벤더, 미드나잇 레드브라운, 심쿵 피치오렌지 등 4가지 색상에서 웜, 쿨톤 관계 없이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고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핑크빛 복숭아 컬러인 쏘스윗 핑크복숭아 컬러까지 새롭게 추가하여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는 건조함, 주름부각, 모공끼임, 가루날림 등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워터 쿠션 타입으로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기만 하면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 이라며 “미니 쿠션 타입의 블러셔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연출이 가능하며,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무드의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