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기념 이벤트
실큰 코리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기념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기념 선착순 100인 제품 구매시 마스크팩 SET 증정”

실큰(Silk’n) 코리아가 26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큰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기념으로 26일부터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 6개입 SET를 증정한다.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은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로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블랭킷 시트 마스크팩으로 오래 붙여도 수분을 빼앗아 가지 않으며 밖으로 묻어나지 않는 단면 크림 코팅시트로 시트로 팩을 붙이고도 활동에 제약이 없다.

실큰이 신규 오픈 하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는 실큰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실큰의 안티에이징 가정용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 매끈한 바디 관리를 도와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 손세안보다 6배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진동클렌저 ‘퓨어’는 물론이고, 올해의 제모기라는 애칭의 펄스 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신제품 갈바닉 레이저 제모기 실큰 ‘인피티니 2.0’와 업그레이드된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 2.0’도 준비됐다. 출력창이 피부에 밀착되어 움직일때만 고주파 열에너지가 방출되는 모션센서로 더욱 안전하고 골드라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신제품 갈바닉 레이저 제모기 실큰 인피니티 2.0은 면세점 판매 전용 상품으로 40만회 사용 가능하며, IPL 레이저 제모기에 갈바닉 에너지를 추가하여 저출력 광선이 모근에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줘 제모 효과가 증대되는 것은 물론 피부관리까지 가능하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제모 시술 스케줄링, 조사횟수 확인, 키즈락 기능도 활용 가능하다. 본품과 함께 증정되는 클렌징 박스는 블루라이트를 활용하여 제품을 더욱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