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10품목
미샤,‘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10품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2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분 염색으로 1~2주간 새로운 헤어 컬러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10품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애쉬 딥 블루’, ‘애쉬 퍼플’, ‘애쉬 핑크 브라운’ 등 분위기 있는 애쉬 컬러가 가미된 9가지 색상과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리무버’ 1품목이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10분 정도 간편한 염색으로 헤어 컬러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신개념 염모제다. 평균 2~3달 유지되는 기존 염색과 달리 1~2주만 지속된다. 염료가 모발에 침투하지 않고 코팅되는 형태로 모발 건강에 큰 부담이 없다. 판테놀과 단백질 추출물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머리를 감은 후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내용물을 머리에 골고루 발라준다. 5 ~ 10분 후 미온수로 헹구기만 하면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단, 모발이 완전히 마르기 전에는 물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부문 전무는 “최근에는 헤어 컬러도 메이크업처럼 자주 바꾸고 다양하게 연출하려는 고객들이 많다”며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로 기분과 상황에 따른 헤어 컬러를 모발 건강 걱정 없이 마음껏 연출해보시s64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원미닛 브로우카라’ 2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 미닛 브로우카라’는 눈썹 컬러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신제품이다. 애쉬 컬러가 가미된 6품목이 준비돼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