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서비스는 물론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서비스 확장

㈜아모레퍼시픽은 10월 24일부터 뷰티 커뮤니티 기능을 더한,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앱’의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더욱 새로워진 뷰티포인트 앱은 기존 멤버십 서비스뿐 아니라 제품 리뷰, 전문가 콘텐츠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탈바꿈했다.

카테고리별 제품 랭킹은 물론, 통합검색 서비스를 통해 최근 핫한 제품과 리뷰, 콘텐츠를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 또한, ‘채널’ 메뉴를 통해 제공되는 약 150여 편의 뷰티 영상, 뷰티 웹툰 등 특화된 콘텐츠를 구독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특히 커뮤니티 활동 참여 시 지급되는 뷰티스코어제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유용한 뷰티 정보 및 자신의 체험사례를 공유하면 뷰티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내가 좋아지는 아름다움, Like. Myself!’라는 콘셉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뷰티포인트 앱 내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뷰티포인트 앱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콜라보레이션 한 이벤트가 2차례 진행된다. 1차 이벤트로는 ‘이사배와 함께 나의 뷰티포인트를 찾아라!’가 10월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2만~ 100만 뷰티포인트가 증정된다.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이사배와 함께 만든 뷰티포인트 박스! 득템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이사배가 직접 큐레이션 한 ‘뷰티포인트 박스’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동시에 오는 10월 28일에는 잼라이브와 함께 뷰티 특집 퀴즈쇼가 역대 최대 상금을 걸고 진행되며, 퀴즈 우승자들에게 상금과 뷰티포인트가 시상된다.
풍성한 뷰티 놀 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한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통합 멤버십 제도인 '뷰티포인트'는 지난 9월 1일 방문판매와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의 채널에서 포인트 부분 결제 기능을 도입하여, 고객들이 소액의 포인트를 현금과 함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