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위한 강력한 성분에 집중한 스킨케어
피부를 위한 강력한 성분에 집중한 스킨케어
  • 윤경선
  • 승인 2018.10.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라초이스 대표 폴라비가운

가을철 환절기로 호흡기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에도 비상이 걸렸다. 이때 보습 관리에 힘쓰지 않으면 각질이 일어남은 물론 피부결 손상과 주름까지 야기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 보습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극 없이 꼼꼼한 각질제거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 케어가 중요하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새롭게 내놓은 강력한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있는 부스터 앰플은 가을철 피부고민을 위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 한국을 방문한 폴라초이스 창립자이자 저명한 화장품 전문가이기도 한 폴라 비가운 대표를 만나 직접 신제품에 대한 얘기를 들어보았다.

폴라비가운 대표는 부스터 앰플은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아루로닉, 펩타이드 등 피부를 위한 성분에 집중했다. 이에 거친 피부결과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피부, 주름과 탄력, 칙칙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부스터 앰플은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집중 케어 앰플로써 강력한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피부 고민에 따른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안전한 수용성 비타민B(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환한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고, 비타민 C와 레그호그위드뿌리추출물의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견고하게 가꿔주며 펩타이드는 노화의 원인인 탄력을 개선해 다양한 노화의 징후들을 케어해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폴라비가운 대표는 우리 피부는 나이가 들수록 스스로 필요 성분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 떨어지게 되므로 부스터 앰플이 이런 특정 성분을 보충해줄 수 있다집중 케어가 필요한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부스터 앰플을 선택하여 스킨케어 루틴에 사용하게 되면 다른 제품들과 시너지 효과를 통해 피부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부스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폴라비가운 대표는 피부에 좋은 성분에 집중하여 끊임없는 연구를 계속할 것이며 진정성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아름다움에 대한 진실을 담은 브랜드로 폴라초이스의 다양한 활동을 지켜봐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