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x박민영, Lady In Love 뷰티 영상
시세이도x박민영, Lady In Love 뷰티 영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2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F/W 시즌 3가지의 뷰티룩

한국 시세이도는 앰버서더 박민영과 함께 3가지 립스틱이 포인트가 된 Lady In Love 뷰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뷰티 영상은 Lady In Love라는 컨셉으로 2018 F/W 시즌 3가지의 뷰티룩으로 선보인다. 특히, 박민영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담은 메이크업부터 사랑스럽고 귀여운 분위기의 메이크업,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의 메이크업까지 완벽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서정적인 공간에서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담긴 <Lady In Rosy>영상에서 박민영의 여성스러운 모습을 극대화한 컬러는 시세이도의 MLBB 비전 에어리 젤 립스틱 #211 로즈 뮤즈이다. 15%의 수분으로 채워져 촉촉함은 물론 선명한 발색과 가벼운 텍스처까지 갖춘 제품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아이라이너, 섀도우, 브로우로 멀티 활용 가능한 시세이도 카잘 잉크아티스트 #04 아즈키 레드로 마무리하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었다.

두 번째 <Lady In Lilac>영상에는 편안하게 일상을 즐기는 박민영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끈다. 특히 박민영의 상큼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더 돋보이게 해준 립 제품은 시세이도 가을 신제품으로 잉크로 코팅한 듯 고광택의 락커 립스틱 락커잉크 립샤인 #301 라일락 스트로브이다.

마지막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박민영의 기분 좋은 설렘이 담긴 <Lady In Violet>영상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박민영의 촉촉한 바이올렛 립 메이크업이다. 입술에 녹아드는 멜팅 기술로 탄생한 촉촉한 립밤인 컬러젤 립밤 #109 위스테리아로 완성되었다. 또한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N1.5”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면서 생기가 도는 피부를 연출하였다. 해당 제품은 한국 여성만을 위해 출시된 핑크 아이보리 컬러로, 탁월한 광채와 커버력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