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기은세 신비한 분위기의 뷰티 화보 공개
어뮤즈, 기은세 신비한 분위기의 뷰티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2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러셔 활용, 사랑스러운 매력 가득 담아

기분 좋은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뮤즈 기은세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어뮤즈가 공개한 화보는 어뮤즈의 첫번째 블러셔 제품인 소프트 크림 치크의 출시를 기념해 촬영된 것으로, 가을 정취가 가득한 파리 근교의 전원을 배경으로 진행 되었다. ‘소프트 크림 치크를 활용해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선보인 이번 화보는 신비한 분위기 속, 기은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앞서 기은세는 평소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얼굴에 색을 입혀주는 블러셔를 꼽으며 소프트 크림 치크를 사용해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소프트 크림 치트는 여성들이 갖는 블러셔에 대한 고민을 담아 누구나 쉽게 바르고 예뻐질 수 있는 쉬운 블러셔(Blush Easy)’를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다. 촉촉하게 녹아 보송하게 밀착되는 슈크림 제형으로 내 피부 색처럼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볼을 만들어 피부 안색을 밝혀줄 소프트 크림 치크는 어뮤즈만의 스타팁 어플리케이터로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양 만큼 펴 바르기 쉬우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쉬워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발색과 10종의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피부톤과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