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홀트아동복지회 ‘뷰티풀 맘스 데이’ 후원
올리브영, 홀트아동복지회 ‘뷰티풀 맘스 데이’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부터 3년 연속 후원 3800여 만원 전달

올리브영이 3년 연속 미혼한부모 후원으로 나눔 경영실천을 이어간다. 올리브영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 본사에서 미혼한부모 프로그램 뷰티풀 맘스 데이를 위한 3800여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뷰티풀 맘스 데이는 미혼한부모를 위한 특별한 생일파티로, 미혼한부모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이들의 성공적인 사회 적응 및 자립을 돕는 정서 지원 프로젝트다. 메이크오버,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만족도와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친구와 가족의 지지를 높이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6년부터 이 프로그램을 3년 연속 꾸준히 후원하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에 기여하는 나눔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김호현 홀트아동복지회 회장과 신미숙 자원개발실장, CJ올리브네트웍스 경영지원담당 배은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리브영의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을 통해 사용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이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비롯한 모든 여성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