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 가을맞이 ’착붙딱붙’ 이벤트
아리얼, 가을맞이 ’착붙딱붙’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8.10.1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5%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 깜짝 할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이 자사몰(BF숍)에서 정품 최대 65% 할인 판매 및 신규 회원 가입자 선물 증정 이벤트인 ‘착붙딱붙’ 이벤트를 10월 28일까지 개최한다. 

먼저, 회원만을 대상으로 건조한 계절 피부의 수분을 급속 충전해주는 ‘스파워터 3종’과 탄력과 생기에 도움을 줄 ‘베리베리 3종’을 60%에서 최대 65%까지 깜짝 할인 판매한다.

‘스파 워터 클리어링 토너’, ‘스파 워터 밸런싱 세럼’, ‘스파 워터 아쿠아 락 크림’ 세가지 구성인 ‘스파워터 3종’은 민감성이거나 트러블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고보습 라인이다. 세계 3대 온천수인 체코 카를로비바리 온천수 20% 함유로 피부 건강에 좋은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매끈해지는 홈 스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베리 베리 부스팅 토너’, ‘베리 베리 라이트닝 세럼’, ‘베리 베리 킵 트웬티 크림’으로 구성된 ‘베리 베리 3종’은 피부의 조명을 켠 듯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탄력을 채워준다. 전 제품 모두 미백과 주름개선이 인증된 기능성 제품이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10% 할인 쿠폰과 1천원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바디랩 2X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아리얼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3종, 아리얼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 샘플 3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