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말레이시아 프리미엄 백화점 ‘로빈슨’ 입점
헉슬리, 말레이시아 프리미엄 백화점 ‘로빈슨’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밀집 장소 1층 단독 매장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오는 10월 중순, 말레이시아의 대형 프리미엄 백화점 ‘로빈슨(Robinsons)’에 입점한다.

‘로빈슨(Robinson)’은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엔드급 백화점으로, 약 20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초 대형의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헉슬리는 그 중 쿠알라룸프르 포시즌스 호텔 내 위치하고 있는 ‘로빈스 더 가든몰(Robinsons the Gardens Mall)’에 입점하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밀집해 있는 이 곳 1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고,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얻은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은 제품 전 라인을 샌드 톤의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공간을 통해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 9월 15일 프리 오픈을 통해 미리 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 헉슬리는 ‘스크럽 마스크 스위트 테라피’의 현지 인기가 높아지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다고 전했다. 선인장 시드 오일과 화이트 슈가 외 각종 천연 각질 제거 성분이 만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말레이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시장에서도 크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헉슬리는 오는 10월 중 로빈슨 백화점 그랜드 론칭하여 볼보(Volvo), YTL 호텔, 탄종 자라(Tanjung Jaara) 리조트와 공동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19일에는 필리핀 대형 뷰티 편집샵 ‘프레야(FREYJA)’에도 정식 입점해 동남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