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판매 재개
로라 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판매 재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직후 품절대란 일으킨 블러셔

8월 출시 직후 열흘 만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로라 메르시에의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가 지난 15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재개했다.

국민 음영 섀도우 ‘진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블러셔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는 온라인상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출시되자마자 로라 메르시에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품절을 일으켰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로라 메르시에의 모델 정유미 화보가 큰 관심을 불러 모으며 온라인 상에서 #진저블러셔 #MLBB블러셔 #정유미블러셔 #말린살구빛블러셔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진저 블러셔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역시 진저다’, ‘진저 섀도우와 찰떡궁합’, ’차분한 가을 무드에 제격인 데일리 블러셔’, ‘발색력 최고, 발림성도 너무 좋다’, ‘품절 언제 풀리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로라 메르시에 브랜드 관계자는 “품절된 동안에도 진저에 대한 기대감으로 고객센터와 매장에도 재입고 예정일 문의가 쇄도했다. 재입고 이후에도 꾸준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진저 섀도우 이후 또 한번의 진저 돌풍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블러쉬 컬러 인퓨전은 일명 MLBB블러셔로 말린 살구빛 ‘진저’ 컬러를 비롯하여 생기 한 방울 더한 핑크 진저 ‘차이’, 말린 장미 빛 딥 진저 ‘프레스코’, 복숭아 빛 코랄 진저 ’피치’ 등 10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코넛 오일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쉽고 자연스러운 치크 연출이 가능한 블러셔이다.

‘블러쉬 컬러 인퓨전’을 포함한 로라 메르시에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평촌점, 센텀시티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및 SSG 닷컴,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