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 ‘홍콩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선정
아리얼, ‘홍콩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1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용암해수 수딩 미스트’ 선정 영예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제주 용암해수 수딩 미스트‘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내추럴 &오가닉파이널리스트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의 볼로냐 박람회와 미국의 라스베가스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화장품 박람회중 하나이다. 아시아에서는 중국의 상해, 광저우 박람회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규모다.

홍콩 코스모프로프의 묘미 중 하나는 전 세계 화장품 신제품 중 헤어’, ‘메이크업’, ‘네일’, ‘스킨케어’, ‘내추럴 & 오가닉5개 부문의 수상이다. 그 중 파이널리스트에는 단 4개의 브랜드만이 선정 된다. 2018년도에는 아리얼의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내추럴 & 오가닉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중국 시장 진출 외에도 세계 유수의 국가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행사이다. 국내 화장품 기업들에게도 세계 화장품 시장으로 가는 일종의, 교두보인 동시에 실질적인 상담의 장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의 내추럴 & 오가닉최종 부문에 오른 아리얼의 제주 용암해수 수딩 미스트는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료로 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유수분 균형을 맞춰 주며 피부대사 활동을 돕는다. 이 외에도 기능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도록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가 있으며 해당 라인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종 모두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성분에 식물 성분을 사용했다. 또 인공향, 인공 색소,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과 같은 피부자극 성분을 배제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이지만 약 230회 펌핑이 가능하며 미세하고 균일한 안개 분사력을 지닌 실용적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