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버 마스크’, 英 ‘셀프리지 뷰티 어워즈’ 수상 영예
‘러버 마스크’, 英 ‘셀프리지 뷰티 어워즈’ 수상 영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0.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유럽시장 열풍 입증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의 대표 제품 ‘러버 마스크(Rubber Mask)’가 영국 셀프리지(Selfridges)가 선정하는 ‘2018 셀프리지 뷰티 어워즈(The Selfridges Beauty Awards)’의 ‘Ultimate Skin SOS’ 부문에서 수상하며 유럽 시장에서의 열풍을 입증했다.

‘셀프리지 뷰티 어워즈’는 영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핵심이 되는 셀프리지 백화점에서 매년 각 분야별로 탁월한 성과를 보이는 제품에 대해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해마다 각 분야별 뷰티 제품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척도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사용 과정이 복잡한 모델링 팩의 단점을 개선하고 시트 마스크의 장점을 결합한 닥터자르트의 ‘러버마스크’는 보편적인 천 재질의 시트 마스크와 달리 해조 성분이 포함된 고무 재질의 마스크를 사용한 제품. 이를 통해 세럼의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 쿨링과 진정을 효과적으로 도와준다는 차별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손쉬운 사용법을 통해 밝고 탄력 있는 부드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제품 력 또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러버마스크’는 2017년 유럽 시장에 처음 런칭한 이후 간편한 사용법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결과 유럽 각 국가별로 매출상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의 ‘러버 마스크’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수상과 함께 유럽시장 내 높은 인기에 힘입어 유통 채널을 추가 확장하면서 고객 접점을 다각화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7년 닥터자르트는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전세계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프리지 백화점의 런던 점, 버밍엄 점에 차례로 런칭하며 한차례 주목 받은 바 있다. 여기에 올해 9월 27일에 맨체스터 트래포드 점까지 성공적으로 입점을 완료 했다.

온라인 채널 확장 또한 활발히 진행, 지난 10월 3일 영국의 패션뷰티 전문 대형 전자상거래 유통채널인 ASOS에 입점했다. ASOS는 시시각각 변하는 온라인 환경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강점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영국 브랜드 가치 4위의 리테일러로 굳건히 자리한 유통 채널이다. 닥터자르트는 현지 최대 온라인 유통 채널인 ASOS까지 주요 판매 채널로 영역을 확대하면서 치열한 유럽 화장품 시장 내에서 높은 수요를 입증하며 해외 소비자들과 더욱 밀접하게 만나고 있다.

이와 같이 유럽 17개국 포함 전 세계 36개국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닥터자르트는 계속해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에서 소통하고 있는 중이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굳혀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