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뷰, ‘쎄시 볼륨 마스카라’
셀레뷰, ‘쎄시 볼륨 마스카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0.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 없던 볼륨으로 오버사이즈 속눈썹 연출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속눈썹에 드라마틱한 볼륨을 선사하는 ‘쎄시 볼륨 마스카라’ 2종을 출시한다.

FW 신제품인 ‘쎄시 볼륨 마스카라’는 ‘시크릿 네온 젤 아이라이너’와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에 이어 셀레뷰의 FW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완성하는 제품이다. ‘쎄시 볼륨 마스카라’는 고농축 왁스 포뮬라를 이용하여 뭉침 없이 오버사이즈 볼륨, 래쉬를 연출할 수 있으며, 속눈썹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채워주고 끌어올려주어 날개를 단 듯한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을 완성시킨다.

사람의 눈 모양에 맞게 설계된 땅콩형 커브 브러쉬가 마스카라액을 속눈썹에 충분히 머금게 하여 풍성한 속눈썹 볼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볼륨 마스카라는 잘 뭉친다는 선입견을 깰 만큼 뭉치지 않아서, 바르면 바를수록 속눈썹 길이 연장이 가능해 시중에 나와 있는 볼륨 마스카라의 단점을 보완했다.

여기에 6종의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속눈썹의 볼륨감과 힘을 더해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셀레뷰 ‘쎄시 볼륨 마스카라’는 ▲강렬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블랙 컬러인 ’01 블랙’,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02 다크 브라운’으로 총 2종이다.

셀레뷰 관계자는 “최근 아이라이너 없이 속눈썹만으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트렌드가 대세”라며, “’쎄시 볼륨 마스카라’로 뭉침 현상 없이 풍성한 볼륨과 길이 연장 효과를 통해 세상에 없던 속눈썹 볼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