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프로젝트 론칭
젠틀프로젝트 론칭
  • 윤강희
  • 승인 2018.10.1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면도로, 남자를 젠틀하게

NO.1 MEN BEAUTICATION BRAND 젠틀프로젝트가 론칭하며, 첫 제품인 ‘햄프씨드 쉐이빙 오일’을 와디즈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젠틀프로젝트는 남자를 젠틀하게 만들어가는 뷰티케이션(뷰티+에듀케이션) 콘텐츠와 남성 전용 화장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햄프씨드 쉐이빙 오일'은 햄프씨드 오일 외 각종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하여 부드러운 면도를 도와주고, 면도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쉐이빙 오일이다.

국내 최초로 쉐이빙 오일을 선보이며, 평소 면도 자극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남성들에게 면도 전 피부를 보호하고, 면도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P&K 피부 임상 연구센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지수 0.00인 제품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젠틀프로젝트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면도 부위 피부가 민감하거나, 면도를 자주 하는 소비자의 경우 면도날의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제품 사용이 필요하다”라며, “면도 전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하여 매끄러운 면도를 도와주는 햄프씨드 쉐이빙 오일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젠틀프로젝트 ‘햄프씨드 쉐이빙 오일’의 와디즈 펀딩은 10월 15일부터 11월 18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https://www.wadiz.kr)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